그레이 아나토미 신
시즌 14, 에피소드 10: 의사들은 한 어린 소년의 상태에 따라 좌지우지되고, 에이프릴은 한 환자로 인해 매우 놀란다. 한편, 조는 남편과의 문제로 계속 고통받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