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딴 곳의 살인 초대 실버 도
시즌 1, 에피소드 2: 다비는 간곡하게 구조를 요청하지만, 빌은 그녀가 지켜보는 가운데 숨을 거두고 만다. 앤디는 그의 사인이 약물 과다복용이라고 발표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