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봉행 심리의 선택
시즌 1, 에피소드 6: 행운은 금월부에서 큰 부상을 입고 심리는 추격병이 오기 전에 행운의 곁을 떠난다. 하지만 적용과 청안이 행운을 인질로 삼자 심리는 결국 다시 돌아오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