심야 상영과 진심
시즌 1, 에피소드 5: 유타는 아르바이트 선배인 요미우리 시오리의 권유로 함께 심야 영화를 보러 간다. 영화를 보고 집으로 가는 길, 한밤의 공원에서 유타는 시오리에게 뜻밖의 이야기를 듣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