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이트 칼라 심장을 뚫다
시즌 5, 에피소드 11: 암살자를 뒤쫓던 닐과 피터는 암살자가 닐을 지금의 상황으로 몰아넣은 배후라고 생각하고, FBI가 레베카의 집을 뒤지는 동안 닐은 레베카의 주의를 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