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1941년 윌터 블래킷에게 싱가포르는 전쟁으로 폐허가 된 유럽의 공포와는 거리가 멀다. 하지만 새로운 이민자들과 일본의 침략 위협으로 인해 권력이 불안정해지자 윌터는 교활한 계획을 세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