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2, 에피소드 3: 밥은 야심 차게 가게에 소프트아이스크림 기계를 들여놓으며 수익을 올리길 기대한다. 한편, 린다는 아이들을 위한 수중 발레 코치가 되겠다고 선언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