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지맞은 우리 쓸쓸히 생일을 보내는 진태
시즌 1, 에피소드 3: 우리는 하루종일 수지만 찾는 보호자들에게 시달린다. 수지는 마당집에 갔다가 어릴 적 일들이 떠올라 힘들어하고, 우리는 수지가 선영의 선물을 무시했다고 오해한다. 한편, 진태는 마리의 무관심 속에 쓸쓸히 생일을 보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