뒤죽박죽섬의 빅풋패밀리 아기가 되고 싶어
시즌 1, 에피소드 4: 가끔은 아빠도 아기들처럼 귀여움을 마냥 독차지하고 싶어 아기 때를 그리워하기도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