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기 들개 이야기
시즌 1, 에피소드 4: 아프리카 사바나 초원에서 태어난 새끼 들개 킵과 카야의 여정이 따라간다. 들개 가족은 위험하고 무자비한 환경 속에서 불굴의 헌신으로 생존의 길을 찾아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