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기 바다사자 이야
시즌 1, 에피소드 2: 북태평양에서 생존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배우고 있는 아기 바다사자 루나의 성장을 따라간다. 루나는 헌신적인 엄마 스타와 함께 무자비한 역경과 고난을 헤쳐나가는 법을 배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