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기 코끼리 이야
시즌 1, 에피소드 3: 아기 코끼리 아리아는 가족과 함께 음식을 찾아 나미비아를 횡단한다. 엄마 탠디의 강인한 사랑과 현명한 할머니의 도움으로 아리아는 생애 첫 대이동을 무사히 통과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