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기 회색곰 이야기
시즌 1, 에피소드 1: 캐나다의 그레이트베어 우림지대에 사는 새끼 회색 곰 룰루와 조이가 태어나서 성장하는 과정을 담는다. 새끼 곰들은 엄마에게 사냥을 배우며 독립을 향한 준비를 시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