적도 야생의 비밀 아마존:대홍수
시즌 1, 에피소드 6: 적도 태양이 강하게 빛을 내리쬐는 지구 최대의 열대 우림, 아마존으로 향해, 다양한 해양 동물과 곤충, 포유류의 삶을 관찰해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