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의 저주 받은 폐허
시즌 1, 에피소드 6: 익스피디션X 팀은 아마존 열대우림에 버려진 건물에서 유령이 나온다는 소문을 듣고 아마존 정글로 떠난다. 그리고 밤에 소름 끼치는 소리를 듣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