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메리카의 뱀
어떤 뱀이 아메리카에서 가장 위험할까? 방울뱀과 아나콘다가 떠오르겠지만, 몇몇 예상 밖의 후보들이 출사표를 낸다. 세계에서 가장 치명적인 뱀에 순위를 매기고 가장 위험하고 치명적인 뱀을 공개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