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무리 못났더라도
시즌 1, 에피소드 3: 투란과 카야는 작전 도중 건물 잔해에 파묻힌다. 무라트는 다른 대원들로 하여금 두 사람을 구하도록 하고 괵체의 도움을 받아 홀로 임무에 나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