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어 포르마 아버지와 딸
시즌 1, 에피소드 6: E'의 신봉자가 주도하는 집회 장소를 찾아낸 에티카 일행. 수사에 협조 중인 비가는 그 자리에 있던 인물을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