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더커버 하이스쿨 아버지의 수첩
시즌 1, 에피소드 6: 22년 전 실종된 아버지가 본인과 같은 임무를 하고 있었단 것을 알게 된 해성(서강준). 충격과 배신감에 임무 중단을 선언하는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