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버지의 작품 블랙키시
시즌 6, 에피소드 19: 죄책감을 느낀 드레는 잭과 다이앤의 학교 행사에서 자원봉사를 한다. 보우는 안드레에게 독감 주사를 놓으려고 예약을 잡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