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보카도 물물교환 모험 토빈 가족의 알래스카 모험
시즌 1, 에피소드 3: 울프는 6개월 기념일을 맞아 허니비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려 한다. 학교 신문에 실을 기사를 위해 허니비를 인터뷰한 주디는 그녀의 과거에 대해 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