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브라카다브라 낭만닥터 김사부
시즌 3, 에피소드 4: 화재 사건으로 인해 돌담 병원 응급실은 마비가 되고 우진과 동화는 대립한다. 한편, 은재는 병원에서 수상한 사람을 발견하고 진만은 김 사부를 따르는 은재가 못마땅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