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일리의 세상 아빠를 만나다
시즌 1, 에피소드 4: 올해도 롤러코스터도 타고 가족 단합도 다지는 매튜스 가족의 코니아일랜드 여행이 찾아오지만, 라일리는 학교 댄스파티에 갈 생각이다. 코리는 딸의 사춘기에 대처하는 방법과 더불어 마야에게 F를 준 일도 해결해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