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간 딸은 힘들어 아빠의 생일
시즌 3, 에피소드 17: 디아즈 가족은 생일을 맞은 아빠에게 휴식을 선물한다. 한편, 할리는 자신이 태어나던 날 아빠가 꿈에 그리던 차를 팔아버렸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