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빠 뉴스 소식통
시즌 1, 에피소드 4: 아빠의 이사 결정으로 부커와 니아가 속상해하는 미래를 본 레이븐은 데본이 평소에 아이들과 하던 재미있는 활동을 모두 해주기 위해 무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