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시 아슬아슬 면도
시즌 4, 에피소드 2: 의붓 언니인 달라가 나타나는 바람에 제시는 결혼식을 취소한 걸 숨긴다. 루크는 처음으로 면도를 하지만, 생각만큼 잘 되지 않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