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야카시 트라이앵글 아야카시 무녀의 우울
시즌 1, 에피소드 4: 스즈의 여자 사람 친구로서 행동하기 시작했지만, 야요이와 루시를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몰랐던 마츠리. 야요이도 마츠리와 친해지려 했지만 넘어져 안기거나 과도한 스킨십을 하는 등 실패만 반복했다. 결국에는 마츠리에게 미움받고 있다며 풀이 죽지만, 실패의 원인은 아야카시였는데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