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돌 레슬러 탄생!
시즌 1, 에피소드 1: 아이돌 그룹 스위트 디바의 메인 보컬을 정하는 무대에서 또다시 2위가 된 미야자와 엘레나는 라이벌 사쿠라를 따라 프로 레슬링 방송에 출연하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