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어드벤처: 극한에 도전하다' - Adventure 아이스 다이브
시즌 1, 에피소드 3: 얼음 아래에서 단숨에 수영하는 장거리 얼음 수영 세계 기록에 도전하는 다이버 앤트 윌리엄스와 함께 북극의 얼어붙는 물속으로 뛰어들자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