임팩트: 갤 가돗과 함께 아이스 브레이커
시즌 1, 에피소드 1: 디트로이트에 사는 20살 피겨 스케이팅 코치 카메린은 유색 인종 소녀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삶을 헌신하고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