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블 퓨처 어벤져스 아이언맨의 숨겨진 과거
시즌 1, 에피소드 6: 아이언맨은 아이언 몽거의 아들이 아버지의 원수를 갚고 토니 스타크를 무너뜨리기 위해 돌아오자 자신의 과거를 되돌아본다. 아디는 히드라의 통제 아래 자신이 행하던 범죄를 떠올린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