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벤져스: 지구 최고의 영웅들 아이언맨의 탄생
시즌 1, 에피소드 3: '히드라'라고 하는 악당 조직이 UN을 공격하여 아이언맨은 세계 지도자들을 구하기 위해 출동하는데, 생각지 못한 적수를 만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