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잉핑이 너무해!
시즌 1, 에피소드 2: 손꼽아 기다리던 콘서트에 가기로 한 로미의 앞에 나타난 애교쟁이 티니핑, 아잉핑! 아잉핑의 팅클퍼프로 사람들은 심각한 애교 퍼레이드를 펼치게 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