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2, 에피소드 26: 전설적인 가수 이시스가 꾸준히 사랑받기 위해서는 이미지 변신이 중요하다고 조언하자 한나는 지금과 완전히 다른 콘셉트를 준비한다. 하지만 악몽을 꾼 뒤 한나는 생각이 달라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