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 시부야 카논은 유이가오카 여고의 음악과 입학시험을 치르지만, 실기 시험에서 떨어지고 만다. 보통과에 입학하게 되어 풀이 죽은 그녀의 앞에 탕 쿠쿠라는 소녀가 나타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