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6: 쓰러진 바탕을 이수가 바탕을 업고 달린다. 그러면서도 이수는 싸늘하게 식어가던 엄마를 떠올린다. 죽음에 대한 공포를 홀로 감내해야 했던 어린 이수는 그 때의 트라우마가 떠오른다. 이수는 가까스로 낙제는 면하는 성적을 받았지만 마음 한 켠이 찝찝하기만 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