악순환
시즌 22, 에피소드 6: 패션 디자이너가 살해당하고 코스그로브와 쇼는 작은 단서만으로 용의자를 추적한다. 마룬은 피고인 측의 증인 목록에서 자신의 이름을 보고 충격에 휩싸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