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누야시키 안도 나오유키
시즌 1, 에피소드 3: 히로가 벌인 살인 현장을 목격한 이치로는 그를 막으려고 했지만, 히로는 그 자리에서 도망치고 만다. 그날 이후 이치로는 히로를 찾으려 노력하지만, 생각처럼 쉽지는 않았다. 한편, 히로는 안도의 학창 생활을 위해 그를 따돌리는 불량배 그룹을 죽인다. 그 모습을 본 안도는 히로과 결별을 선언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