칩 앤 데일: 도토리를 찾아서 안락한 새 물통
시즌 1, 에피소드 6: 여름의 가장 더운 날, 칩과 데일은 공원에 있는 새 목욕탕에서 더위를 식히려고 하지만 이기적인 비둘기에게 방해받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