쇼군 안진
시즌 1, 에피소드 1: 세 사람의 운명이 마주한다. 토라나가가 적이 꾸민 음모에 휘말린 한편, 표류한 유럽 선박 한 척이 작은 어촌 마을에 밀려 들어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