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다니
시즌 1, 에피소드 4: 별다른 선택의 여지 없는 카시안은 루선의 제안대로 알다니 제국 기지에 잠입하는 임무를 수락한다. 한편 제국 보안국 감독관 데드라는 페릭스 소동에서 심상치 않은 점을 발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