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 것도 같아요
시즌 1, 에피소드 2: 불순한 의도로 시작된 응원단 생활. 고된 훈련은 힘들지만, 의도치 않게 얻은 낭만이 조금은 설레기도 하는데. 한편 누군가의 위협이 해이를 겨냥하고... 응원단을 향한 해이의 선택은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