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6, 에피소드 14: 애널리스 키팅의 공판이 시작된다. 정부 측은 전날 밤에 발견한 증거가 있다며 증언석에 설 사람을 부른다. 증언을 하러 재판장에 나타난 사람을 보며 모두가 놀란다. 정부와 애널리스 측은 팽팽한 변론을 펼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