앤드리아 델베스코
시즌 1, 에피소드 1: UCLA 학생들은 웨스트우드 상공의 먹구름에 눈을 뜨게 되고, 불이 여학생들 기숙사 건물을 태워버린다. 한편, 안드레아 델 베스코의 시체가 잿더미 속에서 발견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