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비한 개구리 나라 앰피비아 앤의 도난사건/폭발 스타
시즌 1, 에피소드 5: 앤과 스프리그는 달팽이를 운전하는 법을 배우기로 한다; 앤은 얼굴에 난 여드름 덕분에, 뜻밖에도 워트우드의 유명 인사가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