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동차 구조대 앵글리아 천사들
시즌 1, 에피소드 5: 팀과 퍼즈는 본머스의 차고에서 낡은 포드 앵글리아를 비밀리에 개조해 차주인 제임스를 깜짝 놀라게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