야간 부업
시즌 2, 에피소드 4: 열두 살 소녀 샤즈가 몰던 도난 차량에서 나스카 정비사 콜의 시체가 발견된다. 콜의 죽음을 둘러싸고 수사가 미궁으로 빠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