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빠 뭐 하세요 야생 왕국
시즌 1, 에피소드 5: 팀은 집의 지하실에서 열심히 일을 한다. 그러던 와중에 팀은 지하실에서 무시무시한 소리가 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