약간의 피해
시즌 2, 에피소드 5: 설리반 서장은 소방서와 경찰서의 직원들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훈련 세미나를 개최한다. 잭과 밀러는 같이 살기 시작하면서 사사건건 부딪치고, 잭은 밀러를 위해 생일 파티를 준비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