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찰스는 치료받기 위해 정신병원에 입원할 준비를 하는데, 테인이 헛간에서 'Chapelwaite'의 비밀을 밝혀줄지도 모르는 충격적인 것을 발견한다. 수척한 시종으로 이루어진 기이한 집단이 전갈을 전하러 온다.